2011년 7월 11일 월요일

구글 브레인 첫 오프라인 모임 후기

안녕하세요!

오랜만에 블로그 포스팅을 하는것 같네요~ㅎㅎ

지난 7월 7일 목요일에는 구글 브레인과 마니아가 한자리에 모이는 첫 전체모임이 있었습니다!

저희 서울시립대팀 세뇌팀도 빠질 수 없는 자리기 때문에~ 비가오는 와중에도 부지런히!!

행사 장소인 인하대로 날라갔습니다.ㅋㅋ

 상당히 먼~ 거리였지만...무사히 인하대에 도착! 전체모임 장소인 대강당으로 이동했습니다.
두근두근+_+


 와우~ 생각보다 많은 분들이 참석해주셨네요~~
구글 브레인 여럿이서 구글티를 입고있으니까 뭔가 있어보이네요~~ㅋㅋ

  저기 중간에 멋지게 턱괴고 계신 세뇌팀 팀장 김재종 님도 보이네요!! ㅋㅋ

그리고 구글 마니아로 참석해주신 서울시립대 송주하님과 친구분~
(성함이 기억나질 않네요ㅠ)

또 한명의 마니아!! 서울시립대 최정훈 님과도 한컷!!
이외에도 임지혜님을 비롯한 여러 마니아분들이 오셨지만...사진을 다 찍지 못했네요ㅠㅠ

이날 참석해주신 모든 구글 마니아 분들게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그리고 이어지는 구글 브레인의 1차 활동 결과 발표시간~!!
이날 역시 구글 코리아에서 일하고 계시는 송주현님의 사회로 진행되었습니다.

구글 브레인 20팀들의 활동 모습과 컨텐츠 결과 물들을 한눈에 볼 수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특히!! 1차 미션에 우수활동팀을 뽑는 자리에서!!............
.
.
.
.
.
.
서울시립대 세뇌팀이 2위를 수상하는 영광을 누렸습니다!!!!
이 얼마나 감사한 일인지ㅠㅠㅠㅠ 앞으로 더욱 열심히 하겠습니다!!!

이 외에도 명지대 P-Generation 팀이 장려상
인하대 창인 팀과 연세대 Yongle 팀이 3위

그리고 한양대 웃피트 팀이 대망의 1위를 수상하였습니다.

수상하신 모든 팀들 축하드리고!! 수상 하지 못 한 다른 팀들도 너무 속상해 하지 마세요~~
화이팅!!

서울시립대 팀은 벌써 두번째 수상을 하였네요~~ 짝짝짞



1차미션 활동 결과 발표가 있은 후 막간의 휴식시간~~~

휴식시간 이후에는 기다리고 기다리던 커리어의 신!!
구글 코리아 Head of export business 전무로 계시는 
신창섭님커리어 계발 강연이 이어졌습니다.

두둥!! 정말 듣던대로 자기관리가 철저하시고,
 현재와 미래에 대한 계획을 꼼꼼하고 자세하게!!
자신의 노트에 적어두신 모습이 정말 인상깊었습니다.

마지막 QnA시간~~~
많은 구글 브레인&마니아들의 모든 질문에 친절히 답변을 해주셨습니다.


이렇게 모든 행사가 끝이났는데요~~
비교적 알찬!! 전체모임시간을 가진 것 같아 뿌듯합니다.

구글 브레인은 여기서 끝이 아니지요~

저의 세뇌 팀은 2차미션인 구글 번역기&구글 맵을 여러분께 알리기 위해
지금도 열심히 컨텐츠를 만들고 있습니다~!! 

앞으로 세뇌팀의 활동 기대해주시고 많은 응원 부탁드립니다!

댓글 없음:

댓글 쓰기